배송안내
-기본 배송기간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상품 준비 및 검토/포장 후 배송처리까지는 약 2~8일 정도 소요됩니다. (공휴일,주말 제외)
-주문된 상품은 저희 버터랩의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을 통해 발송되며 수령기간은 1~3일정도 소요됩니다. (도서산간 지역은 2~4일 소요)
-도서산간 지역(제주 및 도서산간)은 지역별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(제주 3000원/ 그외 도서산간 5000원)
-버터랩은 재고를 미리 두고 있지 않고, 주문 수량만큼 오더하여 입고하는 시스템으로 오더 중 갑작스런 품절이 생길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-사입상품으로 거래처의 재고부족/품절/입고지연이 될 경우 개별 안내 드립니다.(배송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-유료배송으로 2번에 걸쳐 주문하시거나, 무료배송,유료배송으로 2번에 걸쳐 주문하실 경우 배송 시스템상 합 포장되어 발송될 수 있으며
이에 대한 중복 배송비는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(결제 하신 후에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이전 주문건을 취소하여 한 번에 같이 주문 결제를 부탁드리겠습니다.)
(주문 날짜가 달라도 이전 주문건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합포장이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 합포장 문의는 고객센터로 부탁드리겠습니다)
※ 주문시 쿠폰 사용 후 취소하실 경우 쿠폰은 다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쿠폰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교환&반품 안내
-교환/반품주소 :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-8, 15충 1509호 버터랩 앞
-타택배 반품주소 :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-8, 15충 1509호 버터랩 앞
*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 착불로 보내실 경우 재발송 될 수 있습니다
-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버터랩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-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&반품은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-동봉을 하여 분실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재부담 해주셔야 합니다. (동봉시 분실 우려가 없도록 잘 확인해주세요.)
L 동봉이 어려운 경우 버터랩 계좌로 입금 후 게시판에 입금날짜/금액/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처리됩니다.
-부분배송으로 받아보셨을 경우 나머지 상품도 모두 수령하신 후에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되며, 따로 보내주시거나 접수하실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▶ 사이즈 교환 / 다른 상품으로 교환
-버터랩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를 하신 후 왕복 배송비를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▶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한 경우
-환불시 왕복배송비(초기배송비+반품 배송비)를 부담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▶ 유료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한 경우
-환불시 편도배송비 3000원을 입금/동봉해주셔야 하며 초기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
▶ 오배송 및 불량상품인 경우
-동일한 새상품으로 교환/환불 하실경우 배송비는 버터랩에서 부담합니다.
-다른 상품으로 교환/변경시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상품이 오배송/불량상품이 아닐 경우
발생하는 배송비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.
-착용흔적, 의도적인 상품훼손, 세탁을 한 상품일 경우 상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
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-착불로 직접 보내주셨을 때, 편도 배송비 3,000원 외 추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
▶ 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
- 세탁 또는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(향수냄새, 섬유유연제 냄새, 화장품 오염 등) 훼손, 텍제거 변형된 경우
- 수선, 세탁 등의 이유로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
- 부자재 또는 사은품이 미동봉된 상품 (벨트, 단추 등 함께 동봉되어 있는 부자재)
> 해당 사유의 경우 배송비 안내 후 반송처리 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- 반품기간이 지난 상품 (상품 수령 후 일주일이 경과한 상품)
- 모니터, 스마트폰의 컬러 해상도 차이
- 지퍼의 뻑뻑함, 초크자국, 단추구멍, 실밥처리가 안된경우 (실밥의 경우 먼저 제거해주신 후에도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불량반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)
- 배송상의 이유로 상품이 구겨진 경우
교환/반품 관련하여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시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
처리가 늦어지거나 보내주신 상품이 반송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